관리 메뉴

Sgoi Network

[ONLINE] 앨리샤, 오늘 11시부터 사전공개서비스 돌입 본문

게임 로그 (Game Log)/게임소식

[ONLINE] 앨리샤, 오늘 11시부터 사전공개서비스 돌입

재영재영 2011.02.10 12:27

  -국내 최초 말(馬) 소재 게임으로 상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

  -2월 10일부터 20일까지 사전 공개 서비스인 ‘오픈파티’ 실시

  -서비스 기간 동안 맥북에어, 소니 디카 등 경품 이벤트 진행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국내 최초 말(馬)을 소재로 한 게임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alicia.gametree.co.kr)'가 2월 10일 오전 11시부터 오픈 파티(Pre O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앨리샤’는 엔트리브소프트가 5년여 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게임으로, ‘말’이라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액션 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여 개발 초기부터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와 함께 ‘앨리샤’는 인기 가수 ‘아이유’를 공식 모델로 발탁하였으며 비공개 서비스 및 서버 안정 테스트 등을 거치며 명실상부한 2011년 기대작으로 자리잡았다.

  '오픈 파티'라는 이름으로 실시하는 사전 공개 서비스에는 맵 밸런스 및 시스템의 안정성을 높이고 튜토리얼과 안내 시스템 등 유저 편의성을 강화했다. 오픈 파티는 오늘 오전 11시부터 2월 20일 24시까지 진행되며, 이번 서비스에 참여한 유저들은 데이터 초기화 없이 계속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앨리샤'의 오픈 파티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게임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머니 5천 캐롯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에게는 아이유의 사인CD와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앨리샤’에서는 ‘훈련하기’를 완료하고, 스피드전과 마법전의 모든 게임 모드를 체험한 유저 중 3명에게 애플 맥북에어를 제공하고, 5명에게 소니 알파 NEX-3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앨리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엔트리브소프트 서관희 개발이사는 “지금까지 기다려준 유저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오픈 파티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며 “오랫동안 공들여 준비해온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앨리샤’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