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Sgoi Network

[스타2] 블리자드, 60대 이상 및 여성을 위한 "위대한 리그" 신설 본문

게임 로그 (Game Log)/게임소식

[스타2] 블리자드, 60대 이상 및 여성을 위한 "위대한 리그" 신설

재영재영 2011.04.01 15:31


블리자드가 60대 이상(1950년 생 이하)만 참여할 수 있는 "레알" 실버 리그와 여성들만 참여할 수 있는 "핑크 리그"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레알" 실버 리그는 60대 이상만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닛 이름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저글링'을 '메뚜기'로, '무리군주'를 '홍어'로, '사신'을 '껑충이'로, '거신'을 '꼴뚜기'로 변경하여 보다 직관적인 이름으로 제공한다. 또, "연금 제도"를 실시하여, 본진 자원이 떨어지더라도 일정 주기로 광물과 가스를 자동으로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레알" 실버 리거가 될 경우 상대의 키보드 사용이 자동으로 비활성화된다.

 

"핑크 리그"의 경우, 본인의 민 낯 사진을 인증할 경우 소속될 수 있으며, 인터페이스가 핑크 빛 으로 변경된다. "흑기사 모드"도 추가되어 게임 중 위험에 빠졌거나 졸리거나 과도한 키보드 조작으로 손톱이 망가졌을 경우 등 1회에 한 해 호출할 수 있으며, 호출할 경우 배틀넷 로비에 있는 마스터 리그 플레이어 한 명을 본인의 의사를 묻지도 않고 게임으로 난입시켜준다. 마지막으로, 얼짱 스크린샷 기능을 제공하여, 뽀샤시 효과, 화사하게 효과를 적용할 수 있으며, 45도 얼짱 각도 촬영 등의 기능이 우측 하단에 생성된다.

 

새로운 위대한 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리자드 만우절 페이지(http://www.trywow.co.kr/event/data/april/sc2/)를 통해 볼 수 있다.

 

(c)PlayXP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